2024.12.21 (토)

  • 맑음동두천 -5.0℃
  • 구름조금강릉 0.8℃
  • 맑음서울 -2.6℃
  • 맑음대전 -1.3℃
  • 구름많음대구 1.1℃
  • 맑음울산 1.6℃
  • 광주 1.8℃
  • 구름조금부산 2.9℃
  • 흐림고창 1.6℃
  • 제주 5.8℃
  • 맑음강화 -3.5℃
  • 구름많음보은 -1.7℃
  • 구름많음금산 -0.6℃
  • 흐림강진군 2.5℃
  • 구름조금경주시 1.1℃
  • 맑음거제 3.1℃
기상청 제공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아토팜과 협업

아토팜 시그니처 MLE 크림 대용량 구성

 

쿵야 레스토랑즈가 스킨케어 브랜드와의 협업을 진행한다.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네오팜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과 컬래버레이션 기획 제품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획 제품은 아토팜 시그니처 MLE 크림 대용량 구성으로, 아토팜 공식몰 네오팜샵과 올리브영,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특히, 네오팜샵에서 구매 시 포대기 코스튬을 입은 양파쿵야 키링을 포함한 봉제 인형 키링(3종 중 1종 랜덤 증정)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아토팜 MLE크림은 2022·2023 화해 뷰티 어워드 베이비&임산부 크림/젤 부문 2년 연속 1위, 한국산업브랜드파워(K-BPI) 18년 연속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1위를 기록한 제품이다.

 

엠엔비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기획팩 출시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기획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 경기신문 = 이효정 기자 ]







배너


COVER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