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가 편의점 전용 노브랜드 상품인 '노브랜드N24'를 연말까지 100종으로 확대하며 편의점 시장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강화한다.
기존 노브랜드 인기 상품을 1인 가구에 맞춰 소용량으로 재출시한 '노브랜드N24'는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매출이 월평균 3배 이상 신장하고 있다. 특히 숯불데리야끼닭꼬치, 초코웨이퍼롤 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상품들이 젊은 고객층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마트24는 '노브랜드N24' 확대를 통해 가맹점 매출 증대는 물론, 이마트와의 시너지 효과를 높여 편의점 업계를 선도하겠다는 포부다. 실제로 노브랜드 도입 이후 가맹점 매출이 증가하고, 이마트24만의 차별화된 상품으로 자리매김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송만준 이마트24 대표는 "노브랜드는 이마트24의 대표적인 차별화 상품으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편의점 시장에서 이마트24만의 독자적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로운 성장 동력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마트24는 '노브랜드N24' 외에도 다양한 차별화 상품 개발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편의점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 경기신문 = 이효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