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온라인 스토어에서 특별한 홀리데이 케이크 10종을 예약 판매한다.
11월 28일부터 12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예약 주문 행사에서는 스타벅스 별 5개 추가 증정, 10% 할인, 무료 배송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올해 처음 선보이는 '토피 넛 라떼 케이크'는 스타벅스의 시그니처 음료인 토피 넛 라떼를 케이크로 재현해 고소한 견과류 풍미와 커피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또한, 스타벅스 온라인 채널 베스트셀러인 '더블 초콜릿 케이크'를 비롯해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 티라미수, 고구마 생크림 케이크 등 다양한 종류의 케이크를 만나볼 수 있다.
스타벅스는 온라인 선물 예약, 여러 곳으로 배송하기, 온라인 메시지 카드 등 편리한 기능을 제공하여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하겐다즈와 협업한 '크런치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단독으로 선보여 더욱 풍성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특별한 날 더욱 빛나는 순간을 만들어 줄 것"이라며, "온라인 예약을 통해 편리하게 주문하고 다양한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경기신문 = 이효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