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필드가 봄을 맞아 '플로럴 스트리트'를 선보인다.
플로럴 스트리트는 완연한 봄을 앞두고 스타필드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봄의 정취를 가득 선사하고자 기획했다. 화사한 봄꽃이 만개한 정원을 거니는 듯한 분위기 속에서 여러 체험 요소를 마련한다.
스타필드 하남(3/21~4/2)과 수원(4/4~4/17)은 1만 송이의 브릭으로 만든 꽃들이 가득 수 놓인 이색 정원 ‘레고 보태니컬 가든(LEGO BOTANICALS GARDEN)’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동백꽃, 장미, 달리아 등 다채로운 봄꽃을 레고로 구현해 방문객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팝업스토어 중앙을 가로지르는 꽃 터널과 3m 높이의 꽃나무, 대형 플라워 월 등 행사장 전체는 포토존으로 조성됐다. 꽃마차에 준비된 레고 꽃다발을 골라 ‘레고 네 컷’ 포토 부스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레고 장미꽃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레고 플라워 카페’도 운영한다. 완성한 꽃송이를 반납하면 ‘레고 보태니컬 스타트 백’을 뽑을 수 있는 크레인 뽑기 게임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향기 체험존도 마련했다. 국내 론칭을 앞둔 프랑스의 럭셔리 스마트 디퓨저 브랜드 ‘컴포즈 파리’를 스타필드 하남과 수원에서 진행되는 ‘레고 보태니컬 가든’에서 가장 먼저 만나 볼 수 있다.
컴포즈 파리는 레고 보태니컬 가든 곳곳에 자스민, 일랑일랑, 장미 등 봄기운을 가득 담은 향을 선보인다. 국내 최초로 스타필드 하남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다양한 향을 조합해 나만의 시그니처 향을 만들 수 있는 럭셔리 디지털 디퓨저 ‘컴포지터’와 22종의 ‘향기 캡슐’ 등도 선보인다.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자연의 향을 담는 브랜드 ‘레스트인네이처’ 팝업스토어도 열린다. 꽃, 풀, 나무 등 신선하고 상쾌한 자연의 향을 담은 다양한 디퓨저와 섬유 스프레이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스타필드 하남은 아기자기한 유럽의 꽃 시장에 와 있는 듯한 ‘프레시 가든’ 플라워 마켓을 진행한다. 생기발랄한 노란색 프리지아로 조성한 포토존은 물론, 대표적인 봄꽃인 수국, 히야신스, 베고니아 등 다양한 식재를 만나 볼 수 있다. 포장지와 쇼핑백, 리본 등을 고르고 직접 포장해 나만의 개성과 정성이 담긴 꽃다발을 완성할 수도 있다.
스타필드 수원에서는 수수플라워가 ‘스프링 가든 마켓’ 팝업스토어를 연다. 테이크아웃 컵을 화병 삼아 직접 꽃꽂이해 볼 수 있으며, 꽃바구니와 이끼볼도 취향에 따라 만들어 갈 수 있다. 또, 플로리스트와 가드너가 수제로 만든 미니 정원 굿즈도 판매한다. 스타필드 수원 클래스콕에서 봄의 무드를 느낄 수 있는 클래스들도 열린다. 플라워 도시락과 칠링백 플라워 만들기부터 다육 식물 가드닝 등 트렌디한 클래스들을 기획했다.
봄의 분위기를 음악으로 즐길 수 있는 콘서트도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에서 만날 수 있다. 오는 23일에는 맑고 청아한 음색의 소프라노 강혜정이 ‘봄날의 음악산책’을 주제로 피아노 선율에 맞춰 달콤한 노래를 속삭인다. 이어 30일에는 전 세계적 인기를 끈 ‘돈 주앙’의 프렌치 오리지널 내한 뮤지컬 프리쇼 공연이 펼쳐진다.
[ 경기신문 = 이효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