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벅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각종 기념일에 어울리는 선물용 상품을 선보인다. 디저트와 굿즈가 결합된 구성으로 온 오프라인 구매가 가능하다.
30일 스타벅스 코리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기념일에 적합한 선물 상품을 4월 29일부터 5월 18일까지 전국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출시 제품은 총 13종으로, 디저트 중심의 기프트 푸드 4종과 머그, 텀블러, 쉐이커 보틀 등으로 구성된 굿포유 MD 9종이 포함됐다.
기프트 푸드는 ‘메종엠오 어쏘티드 마들렌’, ‘깰끄쇼즈 샌드쿠키 세트’, ‘플라워 버터 쿠키 틴 세트’, ‘초콜릿 칩 쿠키 바스켓’으로 구성된다. 이 중 ‘메종엠오’와 ‘깰끄쇼즈’는 스타벅스가 매월 새로운 브랜드와 협업해 선보이는 테이스티 저니 시리즈에 포함된다.
‘메종엠오 어쏘티드 마들렌’은 피스타치오, 레몬, 솔티드 초콜릿, 얼그레이 네 가지 맛이 포함된 패키지 구성이다. ‘깰끄쇼즈 샌드쿠키 세트’는 우유 카라멜과 피스타치오 프랄린 필링을 쿠키 사이에 넣어 담백함과 달콤함을 함께 담았다.
굿포유 시리즈는 스트랩이 달린 ‘SS 굿포유 도이나 텀블러 473ml’, ‘굿포유 그러데이션 글라스 세트 384ml’, 쉐이커 볼이 내장된 ‘굿포유 쉐이커 보틀 710ml’ 등을 포함해 총 9종으로 구성된다.
해당 제품은 매장에서 구매 시 핑크 또는 민트 색상의 리유저블 백을 3천 원에 추가 구입할 수 있으며, 영수증 한 장당 최대 2개까지 구매 가능하다.
굿포유 패밀리컵 세트 340ml 2P는 온라인 전용으로 판매되며,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카카오톡 선물하기, 네이버 쇼핑, SSG닷컴, G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은 상품으로 구성했다”며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선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협업과 기획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 경기신문 = 박희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