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마켓이 여름철 필수 가전을 한 데 모은 ‘메가브랜드위크 쿠쿠 렌탈 서비스’ 기획전을 열고, 최대 50만원 페이백과 총 2천만 원 규모의 경품을 제공한다. 렌탈 상담 및 계약 고객 전원에게 경품을 지급하는 100% 당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8일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플랫폼 G마켓은 오는 13일까지 ‘메가브랜드위크 쿠쿠 렌탈 서비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여름철 수요가 높은 얼음정수기, 음식물처리기, 안마의자, 공기청정기 등 쿠쿠의 인기 가전 렌탈 상품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특히 G마켓 ‘오늘의 픽’ 코너에서는 매일 하나의 렌탈 상품을 선정해 한정 특가로 제공한다. 8일에는 ‘쿠쿠 제로100 끓인물 얼음정수기’를 첫 18개월간 반값에 렌탈할 수 있다.
렌탈 계약 고객에게는 G마켓 전용 포인트인 ‘스마일캐시’ 최대 15만 원과 상품권 최대 35만 원 등 총 50만 원 상당의 리워드가 제공된다. 또 기획전 기간 상담 후 계약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100% 당첨 경품 이벤트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경품은 명품 가방, 청소기, 에어컨, 써큘레이터,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 등으로 구성됐다. 총 경품 규모는 2천만 원 상당이다.
G마켓은 9일 오전 11시, 12일과 13일 오전 10시에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방송 중 상담 신청 후 계약을 완료하면 추가 사은품도 제공된다.
G마켓 관계자는 “쿠쿠의 주력 렌탈 제품인 정수기 수요가 집중되는 여름 시즌을 겨냥해, 최대 혜택을 담은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적은 소음과 빠른 제빙 속도를 갖춘 기능성 제품을 렌탈하려는 소비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