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3레스토랑이 브랜드 출범 40주년을 맞아 고층부 대표 레스토랑 할인과 경품 이벤트 등 대규모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생일 고객 코스 요리 40% 할인,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8일 한화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외식 브랜드 63레스토랑이 1985년 개점 이후 40주년을 맞아 ‘테이스트 40, 타임 63(Taste 40, Time 63)’ 기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7월 14일부터 8월 22일까지 40일간 진행되며, 서울 63스퀘어 고층부의 레스토랑 4곳에서 7월 또는 8월 생일 고객에게 코스 요리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 레스토랑은 워킹온더클라우드, 터치더스카이, 슈치쿠, 백리향이며, 동반 고객에게도 20% 할인이 적용된다. 프로모션은 네이버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코스 이용 시 40주년 기념 특별 디저트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63레스토랑 40주년 기념 럭키드로우’도 진행된다. 7월 27일부터 8월 8일까지 12일간 63레스토랑 또는 63뷔페 파빌리온 용산을 이용한 고객에게는 팀당 1장의 스크래치 복권이 제공되며, ▲황금열쇠 1돈 ▲서울세계불꽃축제 2인 좌석권 ▲63레스토랑 식사권 ▲한화이글스 선수 친필 사인볼 ▲한남 플라자 디저트 상품권 등의 경품이 걸려 있다.
용산 HDC 아이파크몰 내 ‘63뷔페 파빌리온’은 최근 SBS ‘생활의 달인’에 소개되며 주목받고 있다. 해당 매장은 HDC 아이파크몰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주중 10% 할인을 제공하며, 여름방학 시즌인 9월 14일까지 농심 웰치스 슬러시 음료도 함께 제공한다. 주말에는 어린이 고객을 위한 풍선 선물 이벤트도 마련했다.
63레스토랑 관계자는 “브랜드 출범 이래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특히 터치더스카이는 최초로 코스 메뉴에 40% 할인을 적용해 큰 관심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