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몬스가 롯데백화점 중동점 매장을 확장 리뉴얼 오픈하며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전 라인을 선보인다. 매장 확장과 함께 프로모션과 배송 혜택도 강화해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16일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는 경기도 부천시 롯데백화점 중동점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기존보다 약 2배 넓은 면적으로 확장 이전하면서 쾌적한 쇼핑 환경을 조성한 것이 특징이다.
새 단장한 매장에는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 윌리엄, 헨리, 지젤은 물론, 최근 리뉴얼을 거친 신제품 마르코니도 함께 전시된다. 여기에 감각적인 디자인의 프레임, 다양한 베딩과 퍼니처 제품까지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는 1인 가구 및 자녀 침대에 적합한 슈퍼싱글(SS)부터 넓은 수면 공간을 제공하는 킹오브킹(KK), 그레이트킹(GK)까지 다양한 사이즈를 취향과 수면 습관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시몬스는 가격 할인과 사은품을 포함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현재 진행 중인 ‘웨딩 프로모션’과 ‘올 시즌 쿨쿨 패키지’ 혜택도 중복 적용 가능하다. 매트리스는 최대 20%, 프레임 및 베딩은 10%, 일부 품목은 30%까지 할인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도 선착순 증정된다.
여름철을 겨냥한 쿨링 제품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매트리스 쿨링 패드, 쿨링 구스 듀벳, 올 시즌 쿨링 세트 중 2종 이상 구매 시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배송 서비스도 강화됐다. 구매 고객은 결제 금액에 관계없이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매주 수요일 저녁에는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 직장인을 위한 ‘이브닝 배송 서비스’도 운영된다.
한편, 시몬스는 라돈·토론 안전 제품 인증, 난연 매트리스 생산,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를 충족하며 안전성과 신뢰성을 강조하고 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