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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수해 피해지역 특별 점검 서비스 실시

충남 예산 아산에 이동형 센터 설치 광주에는 출장 점검
가전 휴대폰 세척과 무상 수리 지원 컨택센터 접수도 가능


삼성전자서비스가 충남 예산군과 아산시 등 집중 호우 피해 지역에 ‘수해 복구 특별 서비스팀’을 파견했다. 침수 가전제품 무상 점검과 세척 서비스 외에도 광주지역에는 출장 점검을 병행하며 피해 복구를 지원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지난 18일부터 충청남도 예산군과 아산시 일대에 집중 호우로 피해를 입은 가구를 대상으로 ‘수해 복구 특별 점검 서비스’를 시작했다. 예산군 삽교읍과 아산시 염치읍에는 이동형 서비스센터를 설치하고, 침수된 가전제품을 무상으로 세척하고 점검하고 있다.

 

현장에는 휴대폰 점검 장비가 탑재된 전용 버스도 운영돼, 침수된 휴대폰의 세척, 건조, 고장 점검을 진행 중이다.

 

광주광역시 북구 용강동과 서구 마륵동 등 일부 침수 피해가 집중된 지역에는 서비스 엔지니어가 직접 가구를 방문해 출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삼성전자서비스 고객센터를 통해 ‘집중 호우 침수 피해’ 접수 시에도 동일한 서비스를 지원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평소에도 태풍, 산불 등 재난 상황 시 특별 서비스팀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3월에도 경북 산불 피해 지역에 점검팀을 파견한 바 있다.

 

[ 경기신문 = 오다경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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