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역북동에 ‘시몬스 맨션 용인시청점’을 새롭게 열고 본격적인 지역 맞춤형 판매망 확장에 나섰다.
25일 시몬스에 따르면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본사에서 인테리어, 진열 제품, 홍보 등 매장 운영에 관련한 제반 비용 100%를 지원하는 위탁 판매점이다.
시몬스 맨션 용인시청점은 약 30만 인구가 거주하는 용인시 처인구의 유일한 단독 매장으로, 지역 내 폭넓은 침대 수요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LG전자 베스트샵, 삼성스토어 등의 대형 가전매장과 이마트 등 대형 마트가 들어선 핵심 상권에 자리했으며, 주변에 우미린센트럴파크, 역북푸르지오, 골드클래스용인역북아파트 등 아파트 단지도 밀집해 이사를 준비하는 가족 단위 고객부터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부부 등 다양한 고객층의 유입이 예상된다.
매장 내부에는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이자 침대 업계 메가히트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인 지젤, 헨리, 헬렌 등이 진열돼 있으며 최근 리뉴얼 출시한 마르코니도 만나볼 수 있다.
나아가 시몬스 침대의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의 스테디셀러인 데보라, 로렌 등도 체험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을 대폭 넓혔다.
또한 1인 가구 및 자녀 침대로 제격인 슈퍼싱글(SS) 사이즈부터 여유로운 수면 환경을 구현해 주는 그레이트킹(GK) 사이즈까지 여러 사이즈가 비치돼 고객의 취향 및 수면 습관, 침실 환경에 따른 자유로운 선택을 가능하게 했다.
아울러 감각적인 디자인의 프레임을 비롯해 베딩, 퍼니처 등도 비치돼 시몬스 제품으로만 침실을 조화롭게 스타일링하는 ‘시몬스 룩’도 경험이 가능하다.
시몬스는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프레임 및 베딩류 10% 할인 ▲특정 프레임·퍼니처·룸세트 30%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한정 수량의 사은품도 제공되며, 여름 시즌 한정 ‘쿨쿨 패키지’ 이벤트로 쿨링 제품을 2종 이상 구매 시 20% 할인 혜택도 추가된다.
여기에 구고객 편의를 위해 결제 금액에 관계없이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운영하며, 맞벌이 부부나 직장인을 위한 ‘이브닝 배송’도 매주 수요일 제공한다.
고물가 시대에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을 위해 최대 24개월 무이자 카드 할부 프로그램 ‘시몬스 페이’도 운영 중이다. 시몬스 측은 “하루 커피 한 잔 가격으로 프리미엄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시몬스는 국내 침대 브랜드 중 유일하게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생산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를 실천하며 소비자들의 건강과 안전을 세심히 살피고 있다.
시몬스 맨션 용인시청점에 대한 매장 정보나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 경기신문 = 오다경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