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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체취 케어 브랜드 '46cm',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브랜드 & 커뮤니케이션 부문서 상 받아
독창적인 브랜드 컨셉 담은 디자인 선봬

 

LG생활건강의 체취 케어 전문 브랜드 '46cm'가 세계 최고 권위의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6일 LG생활건강은 '46cm 체취 케어 전문 브랜드(46cm Deodorant Body Care Brand)' 디자인으로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브랜드 &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3대 디자인 어워드로 손꼽힌다.


'서로의 향기가 맞닿을 정도의 가까운 거리'라는 의미를 담은 '46cm'의 감성적인 브랜드 메시지는 브랜드 로고 바로 밑에 위치한 줄자 그래픽으로 표현되며 독창성을 보였다. 


여기에 체취 케어 제품군이 가진 역동적인 이미지의 브랜드 콘셉트을 담아내기 위해 생동감 넘치는 비비드(선명한) 컬러를 대비감 있게 적용했다. 사선으로 기울어진 라벨 디자인은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시각화했고 눈에 띄는 컬러 조합과 함께 보는 이들의 주목도를 높였다.


LG생활건강 디자인센터 관계자는 "다소 낯설 수 있는 '체취 케어'라는 특수제품군을 고객에게 친근하게 전달하면서도 46cm만의 독창적인 브랜드 컨셉을 주목도 있게 전달하는 패키지 디자인을 구현했다"며 "차별화된 디자인 룩으로 뉴니스(Newness, 새로움)를 선보일 수 있도록 더욱 고심하여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46cm는 지난 4월 브랜드 론칭 후 주요 타겟층인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의 고객들을 중심으로 마라톤대회 '가민런(GARMIN RUN)'과 협업을 진행하는 등 바디케어 카테고리에서 입지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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