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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UG, 부산역서 ‘휴가철 청렴해(海)요’ 캠페인 전개

임직원·시민 참여…반부패·청렴 문화 확산 나서

 

주택도시보증공사(HUG)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반부패·청렴 문화 확산을 위한 현장 캠페인을 열었다. 


HUG는 지난 20일 부산역에서 ‘휴가철 청렴해(海)요’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유동 인구가 많은 KTX 부산역에서 임직원과 시민이 함께하는 참여형 행사로 꾸려졌다. 임직원들은 직접 부산역 이용객들에게 청렴 리플릿과 홍보물을 나눠주며 기관의 청렴 경영 노력을 알렸다. 또 ‘청렴 톡톡(Talk talk)’ 프로그램을 통해 국민 의견을 수렴하며 소통에 나섰다.

 

윤명규 HUG 사장 직무대행은 “청렴은 전사가 함께 실천하고 있는 HUG의 핵심가치”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조직의 반부패 노력을 적극 알리고, 앞으로도 국민과 함께하는 열린 소통을 통해 투명하고 청렴한 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HUG는 올해 조직의 3대 부패 취약분야(업무청렴, 인사공정, 조직문화) 중 하나로 '조직문화' 개선을 선정했다. 이를 바탕으로 공정하고 건전한 조직문화 정착을 위한 실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올해는 기관장이 직접 주도하는 반부패·청렴문화 확산 활동을 적극 전개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와 소통하는 이번 부산역 캠페인을 통해 공공기관 청렴 문화에 대한 국민 인식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 경기신문 = 오다경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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