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양유업이 대표 단백질 음료와 분유 등을 특가에 선보인다.
남양유업은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강세일’ 이벤트에 참여해 대표 제품을 최대 68% 할인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네이버가 쇼핑 수요가 집중되는 시기에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전으로, 남양유업은 더위 속 건강 관리에 도움되는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다.
대표 품목은 ▲운동 전후 근력 보충과 식사 대용으로 좋은 ‘테이크핏 맥스’(저당 단백질 24g) ▲수분과 단백질을 동시에 채울 수 있는 ‘테이크핏 프로'(무당 단백질 25g) ▲당류 0g 건강기능식품 ‘테이크핏 케어 당제로’ ▲영유아 분유 ‘아이엠마더’ ▲초코우유 '초코에몽’ ▲0kcal 수분 보충 음료 ‘몸이 가벼워지는 시간 17차’ 등이다.
소비자를 위한 추가 혜택도 풍성하다. ▲매일 오전 9시와 오후 6시, 네이버 강세일 선착순 10%·15% 할인 쿠폰 지급 ▲매일 자정과 오후 7시 선착순 200명 남양유업 네이버스토어 ‘멤버십 라운지’ 회원 전용 10% 쿠폰 제공 ▲구매 확정·포토리뷰 작성 시 최대 6000 포인트 적립 및 ‘베스트 리뷰왕’ 추가 혜택 등이 마련됐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지속되는 무더위 속에서 단백질 음료, 차 음료 등 대표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