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도착보장 서비스 ‘스타배송’ 인기 상품을 최대 6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G마켓은 오는 29일까지 멤버십 회원을 위한 특화 프로모션 ‘클럽스타데이’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클럽스타데이’는 G마켓의 멤버십 프로그램인 ‘신세계 유니버스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한 우대 프로모션으로, 월 정기 행사로 매월 마지막 주에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스타배송 상품을 구매한 멤버십 회원에게는 장바구니 전체 기준 5% 추가 결제 할인이 제공된다. 멤버십 전용 단독 구성 상품도 준비돼 참치, 소시지, 간장 등 인기 가공식품을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경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스타배송 상품 주문 후 이벤트에 응모한 멤버십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100만 원권’, ‘메가MGC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특히 단 20분간 진행되는 파격 라이브 방송 ‘이십딜’도 주목할 만하다. 26일 낮 12시 G마켓 모바일 앱 ‘G라이브’ 채널에서 진행되는 방송에서는 세탁세제, 칫솔, 샴푸, 키즈용 치약 등 생활 필수품을 온라인 최저가로 선보인다. ‘이십딜’은 멤버십 회원뿐 아니라 일반 회원도 구매 가능하다.
G마켓 관계자는 “이번 ‘클럽스타데이’는 스타배송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동시에, 멤버십 회원 전용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혜택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