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심이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 협업의 일환으로 주인공 캐릭터 디자인을 입힌 스페셜 라면을 한정 출시한다.
농심은 '케이팝 데몬 헌터스' 속에 등장한 라면 디자인을 반영한 한정판 제품을 농심몰에서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K팝과 한국 문화를 사실적으로 묘사해 세계적 인기를 끌고 있는 넷플릭스 애니메이션이다. 극 중 주인공 ‘헌트릭스’ 멤버들이 중요한 활동을 앞두고 한국 음식을 먹으며 의지를 다지는 장면에서 신라면과 유사한 라면이 등장해 국내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농심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주인공 ‘루미’(RUMI), ‘미라’(MIRA), ‘조이’(ZOEY) 캐릭터를 입힌 신라면컵 스페셜 제품을 준비했다. 제품은 각 캐릭터 2개씩 총 6입 세트로 구성된다.
스페셜 제품은 오는 29일 오전 10시부터 농심몰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총 1000세트 한정 판매되며, 구매 리뷰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농심 선물세트가 증정된다.
농심 관계자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 인기에 힘입어 농심몰 주문 제작 서비스 ‘농꾸’에 소비자들의 디자인 의뢰가 이어져 이번 협업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에게 농심 브랜드를 알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꾸(농심 꾸미기)’는 농심몰에서 운영하는 고객 맞춤형 주문 서비스로, 소비자가 직접 사진이나 문구를 삽입해 자신만의 패키지를 제작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농심은 이달 말부터 한 달간 전국 대형마트 등 유통 매장에서 '케이팝 데몬 헌터스' 캐릭터 디자인이 적용된 신라면, 새우깡 등 콜라보 제품을 대상으로 판촉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일정은 유통사별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