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01 (월)

  • 구름많음동두천 29.3℃
  • 맑음강릉 33.1℃
  • 구름많음서울 29.7℃
  • 구름조금대전 30.6℃
  • 구름조금대구 30.8℃
  • 맑음울산 31.3℃
  • 구름조금광주 30.5℃
  • 맑음부산 31.2℃
  • 맑음고창 31.0℃
  • 맑음제주 31.5℃
  • 구름많음강화 28.8℃
  • 구름조금보은 27.9℃
  • 맑음금산 29.4℃
  • 구름조금강진군 30.8℃
  • 맑음경주시 31.7℃
  • 구름조금거제 30.6℃
기상청 제공

롯데웰푸드, 이색 러닝대회 ‘2025 설레임런’ 성황리에 마무리

‘열받게 달리고 차갑게 식히자’ 콘셉트

 

롯데웰푸드의 이색 러닝대회, ‘2025 설레임런’이 성황리에 종료됐다.

 

롯데웰푸드는 지난달 31일 서울 마포구 평화의공원 평화광장에서 열린 ‘2025 설레임런’이 약 30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1일 밝혔다.

 

설레임런은 ‘열받는 러닝대회’를 콘셉트로 5km 단일 코스 곳곳에 이색 미션을 배치했다. 참가자들은 ▲맨발로 지압판을 걷는 ‘열오르 ZONE’ ▲스태프들의 물총세례가 이어진 ‘약오르 ZONE’ ▲무작위로 시원한 물과 미지근한 물이 제공된 ‘복불복 ZONE’ ▲뛰지 못하고 경보로만 이동해야 하는 ‘뛸수없 ZONE’을 차례로 통과했다. 결승선 직전에는 얼린 설레임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는 ‘설레임 ZONE’이 마련돼 참가자들의 열기를 식혔다.

 

러닝 종료 후에는 부대행사가 이어졌다. 프로젝트 그룹 ‘충주지씨’가 무대에 올라 대표곡을 선보였고, 설레임런 앰배서더 김원훈이 럭키드로우를 진행해 현장을 달궜다. 

 

참가자 중 이색 복장으로 눈길을 끈 ‘열 받는 드레서’ 선발 행사도 열렸다. 행사장 곳곳에는 설레임을 비롯한 후원사 부스가 마련돼 즐길 거리를 더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치열한 러닝 후 설레임으로 열기를 식히며 시원함과 즐거움을 경험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소통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설레임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설레임은 지난 7월 한 달간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0% 이상 증가했다. 같은 기간 펜슬형 아이스크림의 매출 신장률이 37%였던 것과 비교해 높은 성장세다. 이는 손에 묻지 않고 오래 시원함을 즐길 수 있는 파우치형 특성과 스포츠를 즐기는 소비자를 겨냥한 마케팅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2003년 출시된 설레임은 국내 최초 파우치형 아이스크림으로, 편의성과 프리미엄 이미지를 앞세워 출시 1년 만에 300억 원 매출을 기록하며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







배너
배너


COVER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