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양유업이 설탕 없이 진한 맛을 구현한 ‘초코에몽 Mini 무가당’ 출시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SNS 이벤트를 연다.
남양유업은 ‘초코에몽 Mini 무가당’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소문내기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4일 출시된 ‘초코에몽 Mini 무가당’을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신제품은 초코에몽을 보다 가볍게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설탕을 넣지 않고도 특유의 부드럽고 진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원유 유래 당 외에는 설탕을 사용하지 않아 당류는 5g, 칼로리는 65kcal로 낮췄으며, 120ml 소용량 패키지를 적용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휴대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글에 ‘초코에몽 Mini 무가당’ 제품 정보를 공유하고 싶은 가족·친구를 태그하고 댓글을 남기면 된다. 태그 인원이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으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초코에몽 Mini 무가당’ 1박스(24개입)를 증정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신제품 ‘초코에몽 Mini 무가당’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