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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Q, 신메뉴 네이밍 공모전 ‘집단치성’ 인기투표 결과 발표

창사 30주년 고객 참여형 이벤트…11만 건 이상 접수

 

BBQ가 창사 30주년을 기념해 진행한 신메뉴 네이밍 공모전 ‘집단치성 콘테스트’를 성황리에 마치고 인기투표 결과를 공개했다.

 

제너시스BBQ 그룹은 고객 참여형 이벤트 ‘집단치성 콘테스트’의 인기투표 1위와 2위를 발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지난달 11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진행됐으며, 총 11만 4926건의 작품이 접수되고 2만 5548표가 집계되며 높은 관심을 모았다.

 

출시 예정인 신메뉴는 고다·체다 등 4가지 치즈와 요거트의 부드러운 식감을 살린 프리미엄 시즈닝 치킨이다. 인기투표에서는 ‘요거체고다치킨’이 1702표를 얻어 1위를 차지했고, 재치 있는 작명으로 눈길을 끈 ‘요거좀치네’가 2위에 올랐다. 최종 선정작인 ‘치명상’은 곧 선보일 신메뉴 출시와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치명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1000만 원과 함께 1년간 매달 4회 신메뉴를 맛볼 수 있는 ‘치킨연금’이 제공된다. 또 1위와 2위 수상자에게는 각각 200만 원, 10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이 외에도 투표 참여자와 인기 순위 상위 50명에게 황금올리브치킨이 증정된다.

 

BBQ는 이번 공모전이 소비자가 제품 개발 과정에 직접 참여하는 기회였다고 설명하며, 브랜드와 고객 간의 접점을 강화하는 계기가 됐다고 강조했다.

 

BBQ 관계자는 “11만 건이 넘는 아이디어가 모였다는 점에서 고객들과의 신뢰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소비자들의 창의성이 담긴 아이디어를 반영한 만큼, 곧 출시될 신메뉴도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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