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hc가 러닝 축제 현장에서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bhc는 오는 14일 서울광장에서 열리는 ‘마블런 서울 2025’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12일 밝혔다.
‘마블런’은 마블을 테마로 한 글로벌 러닝 이벤트로, 국내에서는 2016년 첫 개최 이후 매년 1만 명 이상이 참가하고 있다. 올해는 모집 인원 1만 5000명이 단 이틀 만에 마감될 만큼 큰 관심을 모았다.
bhc는 참가자 전원에게 달콤 짭조름한 뿌링클 시즈닝과 고소한 나쵸를 조합한 ‘뿌링클 나쵸’를 완주 패키지로 제공한다.
현장 이벤트 부스에서는 ‘해머 파워 이벤트’를 열어, 참가자가 망치를 내려쳐 기록에 따라 최대 1만 원 상당의 할인권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할인권을 수령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뿌링 콜팝’, ‘레드 뿌링 콜팝’, ‘스노우 뿌링 콜팝’ 3종 중 한 가지를 증정한다.
콜팝은 바삭한 치킨과 탄산음료가 결합된 bhc의 대표 간식으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bhc 관계자는 “마블런은 팬들과 참가자가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이라며 “bhc는 이번 참여를 통해 맛있는 즐거움과 특별한 추억을 제공하고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과 이벤트로 고객 곁에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bhc는 ‘미니언즈런’, ‘무한도전런’ 등 다양한 러닝·마라톤 행사 후원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있으며, ‘맛초킹’ 출시 10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등 자사 앱을 통한 활동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