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제일제당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이색 콜라보’ 제품부터 프리미엄 제품까지 다채로운 선물세트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CJ제일제당은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 186종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특히 이번 추석에는 국민 명절 선물 ‘스팸 선물세트’를 특별하게 선물하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네이버 ‘해피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벨리곰’ 등과 협업한 제품을 내놨다.
수익금 일부는 돌봄결손아동 지원에 쓰이며, ‘스팸 골드바 에디션’과 CJ더마켓 전용 ‘스팸 슈퍼문 에디션’은 희소성과 개성을 중시하는 MZ세대의 주목을 끌 전망이다.
또 식품 명인 브랜드 ‘제일명인’은 프리미엄 장류 브랜드 ‘무량수’, 세라믹 브랜드 ‘오덴세’와의 협업으로 고추장·간장·된장 세트와 참기름·소스볼 세트를 출시했다. 여기에 ‘개성약과’, ‘저당양갱’ 등 디저트류를 추가하며 전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K-디저트 시장까지 공략한다.
새롭게 론칭한 프리미엄 브랜드 ‘르 구떼(Le Goûter)’는 해외 각지의 미식 경험을 담은 선물세트다. 이탈리아 ‘갈란티노’, 스페인 ‘노블레자 델 수르’의 올리브유 등을 유럽 백화점풍 패키지에 담아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건강 선물세트도 한층 강화됐다. 흑삼 브랜드 ‘한뿌리’는 리뉴얼을 통해 고급스러운 패키지를 선보였으며, ‘흑삼 윤옥고 스틱’, ‘흑삼단 침향환’ 등 신제품을 출시했다.
CJ제일제당 선물세트는 대형마트, CJ더마켓, 네이버, SSG닷컴, 쿠팡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심형진 CJ제일제당 선물세트 마케팅 담당자는 “다양해진 소비 트렌드에 맞춰 선택권을 넓혔다”며 “올 추석, 소중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최적의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