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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닝브랜즈그룹, 임직원 참여 ‘밥퍼’ 봉사활동 진행

큰맘할매순대국 육개장·내장탕 등 1200인분 기부

 

bhc,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창고43, 큰맘할매순대국 등을 운영하는 다이닝브랜즈그룹이 임직원들과 사회적 책임을 실천한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은 지난 12일 서울 동대문구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를 찾아 취약계층에 따뜻한 식사를 제공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활동에는 이훈종 다이닝브랜즈그룹 최고운영책임자(COO)를 비롯한 임직원 20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큰맘할매순대국 매장에서 판매하는 육개장과 내장탕을 각각 600인분씩 총 1200인분 기부했으며, 현장에서 내장탕 600인분을 직접 조리·배식하고 설거지까지 도맡았다.

 

이번 활동은 다이닝브랜즈그룹이 새롭게 제정한 사회공헌 슬로건 ‘맛마미아(맛을 나누고, 마음을 잇고, 미래를 아름답게!)’를 실천하는 첫 현장 활동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맛마미아’는 외식기업의 본질인 ‘맛’을 나누는 것을 넘어, 따뜻한 마음을 연결하고 함께 미래를 아름답게 만들어가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그룹은 이를 기반으로 ESG 경영을 강화할 계획이다.

 

강민석 다이닝브랜즈그룹 동반성장팀장은 “외식기업의 본질에 가까운 봉사활동을 임직원들과 함께 준비했다”며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지속적으로 고민하고 실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다이닝브랜즈그룹은 지난 4월에도 밥퍼나눔운동본부에 2500만 원 상당의 식재료를 기부하는 등 사회적 책임 실천에 꾸준히 앞장서고 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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