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24 (수)

  • 맑음동두천 25.8℃
  • 구름조금강릉 27.3℃
  • 맑음서울 26.6℃
  • 구름많음대전 25.0℃
  • 흐림대구 22.6℃
  • 흐림울산 23.8℃
  • 구름많음광주 24.8℃
  • 흐림부산 27.2℃
  • 구름조금고창 25.2℃
  • 제주 24.5℃
  • 맑음강화 25.7℃
  • 구름많음보은 24.4℃
  • 구름많음금산 25.9℃
  • 구름많음강진군 26.3℃
  • 흐림경주시 22.1℃
  • 구름많음거제 25.3℃
기상청 제공

bhc, 야구장 관중이 가장 많이 찾은 메뉴 ‘뿌링클 순살’

전체 11개 매장 모두 상위 판매

 

bhc가 국내 프로야구장 입점 매장 판매 현황을 분석한 결과 ‘뿌링클 순살’이 가장 많이 판매된 메뉴로 확인됐다.

 

bhc는 프로야구장 내 매장 판매 데이터를 집계한 결과, 출시 10주년을 맞은 ‘뿌링클 순살’이 전체 11개 매장에서 모두 상위 판매 메뉴로 꼽혔다고 밝혔다. 

 

한 손에 들고 먹기 좋은 순살 형태와 독보적인 시즈닝 맛이 어우러지며 직관 대표 메뉴로 자리 잡았다는 설명이다.

 

이 외에도 ‘더블팝 순살’, ‘맛초킹 순살’, ‘골드킹 순살’ 등 순살 치킨 메뉴와 함께 치킨과 음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콜팝’, ‘치즈볼’이 판매 상위권에 올랐다. 간편성과 맛을 동시에 갖춘 제품군이 야구 관람객에게 최적화된 메뉴로 자리매김했다.

 

bhc는 현재 국내 9개 프로야구장 중 ▲서울 고척스카이돔 ▲서울 잠실야구장 ▲수원 KT위즈파크 ▲인천 문학야구장(SSG랜더스필드)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 ▲창원 NC파크 등 6개 구장에서 총 11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프로야구 흥행세와 함께 매출도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인천 문학야구장 3호점은 올해 1~8월 누적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10% 늘었으며, 잠실야구장 내 3개 매장은 두산베어스와의 협업 이벤트 효과로 지난 8월 매출이 전년 동월 대비 평균 19.4% 증가했다.

 

bhc 관계자는 “프로야구장 매장은 현장의 열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관람객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가 활발히 판매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과 이벤트를 통해 스포츠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더욱 즐거운 직관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bhc는 2025 신한 SOL뱅크 KBO 포스트시즌 스폰서로 참여해 직관 티켓 120장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는 25일까지 bhc 앱에서 포장·배달 2만 원 이상 결제 시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오는 29일 개별 안내된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







배너


COVER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