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가 롯데백화점 인천점에 시몬스 X N32 팝업스토어를 열고 프리미엄 매트리스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있다.
24일 시몬스는 인천점 5층 행사장에서 다음 달 9일까지 시몬스 X N32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 8월 신세계백화점 하남점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매트리스 체험 행사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예비부부와 신혼 고객, 이사 수요가 있는 가족 고객을 중심으로 운영되며 시몬스 뷰티레스트 블랙 라인업과 N32 인기 제품을 함께 선보인다. 시몬스 부스에는 켈리와 데보라 등 주요 모델이 전시됐다. 뷰티레스트 블랙은 바나듐 포켓스프링을 기반으로 한 어드밴스드 포켓스프링을 내장해 지지력과 편안함을 구현한 제품이다.
침대 프레임 라인업도 함께 전시됐다. 패브릭 소재에 벨벳 파이핑 포인트를 더한 라시드와 애쉬 원목 소재 프레임 바우드 등이 마련돼 고객 선택 폭을 넓혔다.
N32 부스에서는 모션베드, 레귤러 토퍼, 폼 매트리스, 반려동물용 제품 쪼꼬미 등 전 라인업을 만날 수 있다. N32 모션베드는 플레이트 기반 설계로 각도 조절 기능을 강화했으며 스마트폰 앱을 통한 무선 제어 기능을 탑재했다. 제품은 N32 폼 매트리스와 결합해 통기성, 열감 개선, 신체 압력 분산 기능을 제공한다.
N32 전 제품은 아이슬란드 씨셀 소재를 활용해 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피부 안전성 최고 등급을 획득했다. 반려동물용 제품 쪼꼬미는 3대 펫 안전 인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특급호텔 협업으로 시장 관심이 확대되고 있다.
시몬스는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과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제품 정보와 프로모션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경기신문 = 오다경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