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멤버스가 이달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할인된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롯데멤버스는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30일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 엘페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 이용권을 엘페이로 결제한 선착순 7000명에게 본인 및 동반 1인까지 최대 47%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엘포인트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엘페이 결제 시 자동으로 할인 금액이 적용된다. 성인 기준 1일 종합 이용권은 3만 3900원, 오후 4시 이후 입장권은 2만 75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프로모션은 서울 잠실에 위치한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만 진행되며, 구매한 이용권은 결제 즉시 사용할 수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공식 홈페이지나 앱에서 예매하거나, 현장 매표소에서 직접 결제하면 된다. 엘포인트 계정당 1회 참여 가능하며, 카드 및 기타 우대 할인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자세한 내용은 엘포인트 앱의 롯데제휴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멤버스는 지난 4월 엘포인트 앱 내에 ‘롯데제휴관’을 개설해 4300만 회원을 대상으로 그룹 계열사와의 다양한 제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롯데호텔, 롯데면세점, 롯데월드, 롯데GRS 등 주요 계열사가 입점해 있으며, 앞으로도 제휴 브랜드를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김혜주 롯데멤버스 대표는 “롯데제휴관은 그룹의 폭넓은 서비스와 혜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플랫폼으로, 고객과 그룹 간의 시너지를 강화하는 것이 목표”라며 “앞으로도 4300만 회원에게 롯데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