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화재로 조계종 총무원장을 지낸 자승스님이 입적했다.
경기도는 29일을 하반기 체납차량 일제 단속의 날로 정하고 31개 시군 전역에서 일제 단속을 실시했다.
27일 오전 인천시 연수구 대한적십자사 인천지사에서 직원들이 내달 1일부터 시작되는 적십자회비 집중모금 기간을 앞두고 지로용지를 정리하고 있다. 대한적십자사 인천지사는 오는 12월 1일부터 내년 3월 31일까지 적십자회비 집중모금 캠페인을 벌일 방침이다. 2023.11.27
비가 내린 27일 오전 경기도 광명시 하안동의 한 거리에서 우산을 쓴 시민들이 뜨개옷 입은 가로수길을 걷고 있다.
비가 내린 27일 오전 경기도 광명시 하안동의 한 거리에서 우산을 쓴 시민들이 뜨개옷 입은 가로수길을 걷고 있다.
아파트 외벽 철근 누락으로 공사가 중단된 인천 검단 AA21 입주예정자들이 24일 오전 인천시 남동구 LH인천지역본부 앞에서 집회를 열고 전면 재시공을 촉구하며 구호를 외치고 있다.
파주시가 개최하는 장단콩 축제는 민간인출입통제선 지역과 감악산 등 파주의 청정지역에서 재배한 장단콩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다.
23일 오전 인천시 중구 인천본부세관 대강당에서 세관 직원들이 밀수조직으로부터 압수한 명품 위조품을 살펴보고 있다. 인천본부세관은 품질보증서와 결제 영수증까지 위조한 중국산 명품브랜드 위조상품(S급)과 검역상 수입이 금지된 중국산 소시지 등 시가 797억 상당의 물품을 인천항을 통해 밀수입한 중국인 총책 A씨를 검거 구속하고, 유통책등 공범 8명을 불구속 송치했다고 밝혔다.
카카오의 SM엔터테인먼트 주가조작 의혹을 수사하는 검찰이 22일 경기도 성남시 카카오 판교아지트에 검사와 수사관을 보내 압수수색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경진여객은 경기 수원·화성에서 서울로 오가는 광역버스 170여 대를 운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