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수원점이 ‘한국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 마케팅을 펼친다.
우선 AK플라자 수원점은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30일 까지 ‘베스트 친절 매니저 17人(인)을 선정해 주세요’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총 17명에게 20만원 상당의 유명 브랜드 의류시착권을 증정한다.
응모는 쇼핑시 친절하게 응대한 각 매장의 매니저 이름과 사례를 고객 의견카드에 적은 뒤 1, 2층 안내데스크로 접수하거나 홈페이지(www.akplaza.com)를 통해 하면 된다.
추첨은 오는 10월 1일 실시되며 당첨자는 개별통보한다.
또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1층 정문에서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1일 570개의 기념떡을 나눠준다.
같은 기간 AK플라자 수원점 전 직원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단 의미로 ‘최고의 서비스로 모시겠습니다’라는 와펜과 어깨띠를 차고 근무할 예정이다.
한편 AK플라자 수원점은 지난달 말 지식경제부 기술 표준원으로부터 ‘한국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받은 바 있다.
이에 따라 AK플라자 수원점은 오는 2013년 7월까지 정부 및 공공기관으로부터 다양한 제도상의 혜택을 받을 뿐만 아니라 신용보증기금과 서울보증보험 등 금융기관 보증심사에서도 우대를 받는 효과를 누리게 된다.
AK플라자 수원점은 이번 인증을 계기로 종합적인 서비스 수준을 한층 개선하고, 직원과 협력업체들의 만족도를 증대시켜 선도기업의 이미지를 확고히 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