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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 2021 대한민국 식품대전 성황리 종료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온‧오프라인으로 개최한 ‘2021 대한민국식품대전(KFS)’이 성황리에 종료되었다고 밝혔다.

 

온라인으로 열린 참가기업홍보관은 179개의 중소식품기업이 참가했으며 건강식품, 친환경식품, 전통식품, 간편식, 디저트, 영유아푸드 등 총 7개의 테마로 3D 온라인 부스를 구현했다.

 

정책홍보관은 식품산업 정책방향 등의 정보를 카드뉴스로 알기 쉽게 제공하였으며, 푸드테크특별관은 농식품 푸드테크 우수기업 10개의 제품과 기술력을 만날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

 

지난 21일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 바이어상담회에는 86개 기업이 온라인몰·대형마트·편의점·급식공급업체·외식업체 등의 바이어 73명과 만나 총 206건, 307억원 상담실적을 달성했다.

 

온라인 판촉기획전을 통해 우체국쇼핑몰에서 103개 기업이 매출액 1억 1300만원, 오아시스마켓에서 118개 기업이 매출액 7100만원을 기록했다.

 

이재훈 셰프, 방송인 양준혁, 배우 홍지민 등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라이브커머스는 조회 수 18만회를 훌쩍 넘겼다.

 

김춘진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사장은 “이번 KFS는 다양한 볼거리를 통해 대한민국 식품산업의 미래를 엿보는 동시에 바이어상담회, 온라인 판촉전을 통한 중소식품기업 판로개척의 장”이었다며, “이번 행사가 중소식품기업들이 새롭게 변화하고 도약하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경기신문 = 편지수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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