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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주시, 시장 다이렉트 이메일 운영

내·외부 비리 및 갑질민원 제보

 

양주시는 9월부터 청렴양주 구현을 위한 ‘시장 다이렉트 이메일'을 개설해 운영한다.

 

‘시장 다이렉트 이메일’운영은 민선 제8기 양주시장의 공약사항으로 늘 시민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시민의 이해와 공감을 이끌어 내는‘청의 행정’의 일환으로 마련되었다.

 

특히 시장 이메일은‘내·외부 비리 및 갑질 등 민원을 제보하면 시장이 직접 제보사항을 확인한 뒤 관련 조치가 필요할 경우 조사 처리하여 비위 행위자에 대한 엄중한 조치가 이뤄진다.

 

시장 다이렉트 이메일 주소는 kangsoohyun@korea.kr이며 양주시청 홈페이지 열린시장실 내 공감과 소통 코너에 개설되어 편하게 이메일로 양주시 내·외부 비리 및 갑질 등 민원을 시장에게 직접 제보할 수 있다.

 

한편, 양주시청 홈페이지 열린시장실 내 공감과 소통 코너를 통해 단순 가로등 고장 등 생활불편의 일반민원, 진정민원, 건의 등은 국민신문고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강수현 시장은 "시장 다이렉트 이메일 운영으로 양주시 공무원들의 청렴도를 향상시키는 한편 행정개혁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이호민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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