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이마트24가 겨울을 맞아 국물도시락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국물도시락은 김치찌개, 부대찌개, 떡만둣국으로, 밥과 반찬에 국/찌개까지 더해 집밥 같은 느낌으로 구성됐다.
참치김치찌개 도시락은 참치를 듬뿍 넣은 김치찌개와 햄감자채볶음, 계란말이, 어묵볶음으로 구성됐다. 부대찌개도시락은 치즈를 넣은 부대찌개와 메추리알조림, 어묵볶음, 볶음김치로 구성됐다. 떡만둣국정찬도시락은 고기만두 3개가 들어간 떡만둣국과 함께 오색전, 해물완자, 시금치, 볶음김치로 구성됐다.
이마트24는 국물도시락 3종을 각 5500원에 판매한다.
이마트24는 가파르게 오르는 외식 물가에 5천원대로 국/찌개와 반찬을 즐길 수 있는 국물도시락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이마트24는 1월 ‘이달의 밀키트’로 추운 날씨에 즐겨 찾는 국물요리 4종을 선정해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고객들은 1월 말일까지, 순두부찌개, 버섯소고기전골, 대구식파육개장, 김치전골 등 국물요리 밀키트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최근 영하권 한파가 이어지면서 국물도시락, 국물밀키트 등 따뜻하게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먹거리에 대한 큰 호응이 예상된다”면서 “고물가 속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먹거리에 대한 수요가 높을 것으로 보고, 차별화된 상품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고 전했다.
[ 경기신문 = 백성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