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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 브랜드 CEO 방한…오로라1, 한국과 글로벌 시장 전략에 중요

 

르노 브랜드 CEO 파블리스 캄볼리브가 10일부터 12일까지 한국을 방문해 르노코리아의 ‘오로라 프로젝트’를 점검하고 임직원들을 격려했다고 르노코리아자동차가 밝혔다.

 

캄볼리브 CEO는 오로라 프로젝트를 점검하며 “르노는 올해 한국 시장에서 새로운 전환기를 맞이할 것”이라며 “르노코리아 임직원들이 열정과 놀라운 팀워크로 준비 중인 오로라1은 한국과 글로벌 소비자들의 높은 눈높이를 충족시켜줄 차량”이라고 평가했다.

 

오로라1은 르노그룹의 새로운 프랑스 디자인 트렌드와 최신 E-TECH 하이브리드 구동 시스템이 CMA 플랫폼과 결합된 중형 SUV다. 올 하반기 국내외 출시 예정이다.

 

캄볼리브 CEO는 르노코리아가 올 초 하이브리드 대중화를 선언하고 XM3 E-TECH for all을 통해 하이브리드 판매 비중을 늘려가고 있는 것에 대해서도 큰 기대를 나타냈다.

 

부산공장이 내년 하반기부터 폴스타4 생산에 돌입하게 된 것에 대해서도 “부산공장은 세계적 수준의 뛰어난 생산 품질을 자랑하는 곳”이라며 이번 새로운 파트너십 성과를 치하했다.

 

한편 르노코리아의 오로라 프로젝트 성공을 위한 르노그룹 주요 임원들의 한국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 경기신문 = 백성진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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