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허닭프렌즈가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과 손잡고 ‘오트밀 닭가슴살 스테이크’ 5종을 와디즈 펀딩을 통해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오트밀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100% 국내산 닭가슴살과 질 좋은 캐나다산 오트밀만을 엄선하여 사용했다. 고기를 갈지 않고 8mm로 절단해 기분 좋은 식감을 구현했으며, 진공 텀블러 공법을 적용해 수분 손실을 최소화하고 촉촉한 육질을 완성했다. 여기에 네네치킨만의 비법 염지와 숙성 과정을 거쳐 맛의 퀄리티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
네네치킨의 시그니쳐 소스를 더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이번 신제품은 ▲토마토와 마요네즈를 베이스에 매콤함을 더한 네네치킨 시그니처 ’레드마요맛’ ▲토마토베이스와 우스타소스의 황금배합으로 새콤달콤한 매력의 ‘스테이크맛’ ▲고소한 구운 마늘의 풍미를 살려 한국인 입맛 저격하는 ‘데리야끼맛’ ▲토마토와 마늘가 만나 매콤하고 풍미있는 ‘아라비아따맛’ ▲네네치킨의 양념치킨 노하우를 그대로 살린 ‘양념치킨맛’ 총 5종이다.
신제품 오트밀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2월 29일까지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단독 선론칭되며, 오픈 72시간 내 제품 구매 후 지지 서명을 완료하면 닭가슴살 1개(랜덤 제공)를 추가 증정하는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권오준 허닭프렌즈 대표는 “즐겁게 건강을 챙기는 헬시플레저가 이제는 단순 트렌드가 아닌 MZ세대의 웰니스 라이프스타일로 자리잡은 것으로 보인다”며 “허닭프렌즈는 파트너사와 협업을 통해 맛과 건강은 물론, 원재료까지 신경 쓴 다채로운 제품으로 캐주얼 간편식의 저변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 경기신문 = 이효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