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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가치↑"... 두산건설, '위브·제니스' 브랜드 패턴 개발

 

두산건설이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아파트 등 공동주택에서 사용될 새로운 브랜드 패턴을 개발했다.


두산건설은 두산건설의 브랜드 위브(We've)와 제니스(Zenith)의 B.I(Brand Identity)를 담은 패턴을 개발하고 디자인 등록을 완료했다고 24일 밝혔다. 


위브의 패턴은 실이 엮여 하나의 조직이 되듯이 위브의 5가지 키워드('함께 살아가는 공간', '세대를 잇는 공간', '나만의 공간', '지속가능한 공간', '위브의 공간')가 엮어져 위브만의 주거문화를 만들고자 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We've의 'W'를 착안해 형상화했으며, 이를 반복적으로 엮어 패턴을 완성했다.


상위 주거브랜드인 제니스의 패턴은 도시에서 빛나는 단지의 풍경을 사슬처럼 묶어 사람들이 꿈꾸는 고급 주거문화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Zenith의 'Z'를 형상화하고, 이를 사슬처럼 묶어 패턴을 완성했다.


두산건설은 이번에 개발된 패턴을 향후 지어지는 공동주택 단지의 문주, 외벽, 필로티 등에 적용할 계획이다. 또한, 단계적으로 범위를 확장해 위브와 제니스 브랜드의 가치를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특히, 위브의 5가지 키워드 중 차별화된 공간을 통해 입주민들에게 '기쁨이 있는 공간(Live)'을 선사하기 위한 전략이다.


이번에 개발된 패턴은 건축물만 아니라 자사 브로셔와 지난 4월에 개최된 골프대회의 트로피 및 장식물 등에도 반영하며 두산건설의 독창적인 정체성을 표현해 나가고 있다.


두산건설 관계자는 "위브만의 차별화를 만들어가기 위해 ‘브랜드 협의체’와 ‘차별화 협의체’를 구성해 운영 중에 있다"며 "앞으로도 두산건설만의 차별화된 상품을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오다경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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