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렌탈이 자사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와 골프존이 함께하는 ‘2025 롯데렌터카 아마추어 챔피언십’ 스크린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성별과 연령 제한 없이 골프를 즐기는 모든 아마추어 골퍼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예선이 진행된다.
1차 예선은 4월 1일부터 27일까지, 2차 예선은 6월 2일부터 29일까지 치러지며, 각 예선전에서 상위 30명씩 총 60명이 결선에 진출하게 된다. 예선은 횟수 제한 없이 참가 가능하며, 최종 성적은 참가자가 기록한 18홀 최고 스코어로 결정된다.
결선은 오는 7월 19일 대전 골프존 조이마루경기장에서 18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골프존 TV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롯데렌터카는 대회 참가자들에게 총 1억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특히 1차·2차 예선 각각의 스코어 10000등 및 20000등, 결선 1·2등 등 총 6명에게는 오는 10월 하와이에서 개최되는 LPGA 롯데 챔피언십의 항공권, 숙박권, 갤러리 참관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예선을 통과한 결선 진출자 60명에게는 아이언 세트, 드라이버 등 다양한 골프 용품이 함께 제공된다.
대회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렌터카 공식 홈페이지 및 앱,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렌탈 관계자는 “이번 챔피언십은 실력에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해 특별한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순위나 스코어에 대한 부담 없이 참가만으로도 하와이 LPGA 참관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만큼 많은 아마추어 골퍼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희상 수습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