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은 내년 상반기에 신입행원 200명을 채용키로 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를 위해 다음달 11일까지 홈페이지(www.ibk.co.kr)를 통해 지원을 받아 중순쯤 서류전형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다음달 24일 논술과 직무능력평가 등 필기시험의 합격자를 대상으로 합숙평가와 임원 면접을 거쳐 12월 초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모집 대상은 기업·개인금융 일반분야와 투자은행(IB)·상품개발·자산운용·리스크관리 정보기술(IT) 등 전문분야 등이다.
기업은행은 모집 인원의 20% 정도는 서울과 인천을 제외한 경기 및 지방 출신자 중에서 지역할당제로 선발하고, 기업은행 청년인턴 ‘I-프론티어’ 중 30% 안팎의 우수 인턴에게는 서류 전형을 면제해주기로 했다.
신한銀 민트레이디클럽 서비스 제공
신한은행은 25일부터 여성을 위한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인 민트레이디클럽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민트레이디클럽은 기존 여성 상품과 서비스를 통폐합한 것으로 여성 고객에게 환율과 금리, 수수료를 우대하고 온라인 자산관리 서비스, 온라인 콘텐츠 등을 제공한다.
온라인 콘텐츠인 민트레이디카페는 매일 한가지 상품만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원데이 쇼핑과 제휴사 상품을 특별 가격에 제공하는 민트쿠폰, 각종 신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민트상품테스터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신한은행 상품에 가입하고서 신한카드 또는 신한생명 상품을 1개 이상 들어야 한다. 온라인(www.shinhan.com/mintlady)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다음 달 중에는 영업점에서도 가능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