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채용시장도 막바지에 접어든 가운데 금융권 채용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23일 취업·인사포털 인크루트(www.incruit.com)는 현대스위스저축은행, 토마토저축은행, 우리파이낸셜 등이 채용을 진행 중이다.
우리파이낸셜이 일반직 신입사원과 전산직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정규 대학교 졸업자 또는 2011년 2월 졸업예정자로서, 금융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전산직은 전산개발 업무경력 4년 이상자가 지원 가능하며, 자바프로그램 및 Orale 프로그램 능숙자이어야 한다. 또한 UI(오즈어플리케이션)경험자 이어야 하고, 동종사 경력자를 우대한다. 오는 28일까지 이메일(recruit@woorifinancial.co.kr) 혹은 우편으로 지원하면 된다.
현대스위스저축은행은 기업금융, 전산 등의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응시자격은 모집부문별 관련경력 소지자이어야 하며, RM·CSS부문은 석사학위 소지자를 우대한다. 또한 모집부문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모집부문별 자격요건이 상이하니 자세한 사항은 해당 공고를 꼼꼼히 살펴야 한다. 오는 26일까지 현대스위스저축은행 홈페이지(www.hsb.co.kr)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토마토저축은행은 기획, 홍보, IB 등의 각 부문에서 경력행원을 채용한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 이상자가 지원할 수 있고, 영어 능통자 및 해외근무 가능자와 해당분야 관련자격증 보유자를 우대한다. 각 부문별 자격요건이 다르므로 세부 사항은 해당 공고를 참조해야 한다. 오는 25일까지 토마토저축은행 홈페이지(www.tomatobank.co.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수협중앙회는 통신계열 4급 기술직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학력 및 어학성적에 제한이 없으며, 전파법시행령에 의한 전파통신 및 무선설비 관련 기능사 이상 또는 육상무선통신사 자격증 소지자로서 도서지방 근무 및 교대근무 가능한 자가 지원 가능하다. 수협 홈페이지(www.suhyup.co.kr)에서 입사지원서를 출력해 오는 30일까지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