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을 앞두고 대기업과 중견기업들의 채용소식이 줄을 잇고 있다.
14일 취업·인사포털 인크루트(www.incruit.com)에따르면 엘지유플러스는 세일즈 디자이너(법인영업)부문의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정규대학 기졸업자 및 2011년 2월 졸업예정자로서 전공에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군 장교와 보험 영업 경험자를 우대한다.
마감은 오는 24일까지로, 엘지유플러스 홈페이지(www.lguplus.com)에서 온라인 지원하면 된다.
한화는 한화케미칼과 한화테크엠 각 분야의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자격요건은 모집부문별 관련 경력 5~15년 이상 보유자이어야 하고 영어, 일본어, 중국어 능통자를 우대한다.
17일까지 한화그룹 채용사이트 넷크루트(www.netcruit.co.kr)에서 지원 가능하다.
넥센타이어가 전략·경영, 연구개발, 마케팅·영업 등의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학교 졸업 이상자 또는 2011년 2월 졸업예정자로서 모집부문별 관련전공자이어야 한다. 국내영업부문은 전공에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다. 품질·물류부문과 생산·기술부문은 관련 자격증 소지자이어야 하며, 마케팅과 해외영업 부문에서는 외국어 능력을 필수로 요한다.
넥센타이어 홈페이지(www.nexentire.com)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 가능하며 마감일은 24일이다.
롯데카드는 멤버십 운영, 전자화폐, CS기획 등의 부문에서 경력직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졸 이상의 학력 소지자이어야 하고,(웹퍼블리셔, 영업관리 부문은 초대졸 이상) 모집부문별 관련 경력 2~5년 이상 보유자이면 된다. 19일까지 이메일(recruit@lottecard.co.kr)로 접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