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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바이 오디티디’ 100만개 판매 돌파

출시 9개월 만에 다이소 전용으로 트러블케어 입지 확보
SNS 중심 입소문…MZ세대 공략 콘텐츠 마케팅 효과


LG생활건강의 다이소 전용 트러블케어 브랜드 ‘바이 오디티디’가 출시 9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 SNS 기반 마케팅과 기능성 제품 구성으로 MZ세대 소비자에게 빠르게 입소문이 퍼진 결과다.


1일 LG생활건강은 CNP 더마 화장품 연구소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개발한 트러블케어 전문 브랜드 ‘바이 오디티디(Bye od-td)’의 누적 판매량이 5월 말 기준 100만개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해당 브랜드는 지난해 9월부터 전국 다이소 매장에서 전용으로 판매되고 있다.

 

바이 오디티디는 5가지 허브와 애플사이다비니거를 추출한 ‘허브비니거 팅처’ 성분을 전 제품에 적용했다. 피부 진정 및 여드름성 피부에 적합한 성분으로 구성됐으며, 트러블 부위 진정부터 잡티 케어까지 다양한 피부 고민에 대응할 수 있도록 6종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스팟 카밍 젤’은 각질과 피지로 인한 트러블 부위를 진정시키는 효과로 소비자 호응을 얻었다. 특히 한 뷰티 인플루언서가 사용 후기를 소개한 이후 SNS에서 입소문을 타며 일시 품절 사태가 발생할 정도로 인기를 끌었고, 다이소몰에서는 출시 한 달 만에 ‘SNS 핫템’으로 선정되며 지금까지 순위를 유지하고 있다.

 

이와 함께 MZ세대의 소비 패턴을 겨냥한 마케팅 전략도 주효했다. LG생활건강은 SNS를 활용해 바이 오디티디 캐릭터 ‘오돌이’와 ‘토돌이’를 주인공으로 한 인스타툰을 제작하고, 크리에이터와의 협업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와 제품 인지도를 확산시켰다.

 

CNP 브랜드 관계자는 “피부 상태별 솔루션을 제공하는 바이 오디티디의 제품력이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차별화된 신제품을 지속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경기신문 = 오다경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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