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올리브네트웍스의 멤버십 플랫폼 CJ ONE이 하이트진로와 손잡고 캔맥주 번들 구매 고객에게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테라 출시 6주년을 기념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테라와 필라이트 후레쉬 제품에 CJ ONE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혜택을 담았다.
4일 CJ올리브네트웍스는 멤버십 서비스 CJ ONE과 하이트진로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테라 출시 6주년을 기념한 ‘테라 Jump Up 2025!’ 캠페인의 일환으로, 캔맥주 번들을 구매한 고객에게 CJ ONE 포인트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전국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에서 판매되는 ‘CJ ONE 테라 패키지’(453ml 8개입) 혹은 ‘CJ ONE 필라이트 후레쉬 패키지’(355ml 6개입) 구매 후 패키지에 인쇄된 QR코드를 스캔해 스크래치 쿠폰 바우처 번호를 입력하면 자동 응모된다.
테라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은 CJ ONE 포인트 1200P를, 필라이트 후레쉬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은 500P를 적립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6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전국 대형마트 및 슈퍼마켓에서 진행되며, 준비된 패키지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CJ ONE 포인트는 올리브영, CGV, 뚜레쥬르, VIPS 등 CJ 브랜드는 물론 메가MGC커피, 이마트24 등 제휴 브랜드 60여 곳에서 사용 가능하다. CJ ONE은 향후 라이프스타일, 여행, 금융 등 다양한 분야로 제휴처를 확장하며 디지털 플랫폼으로의 전환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김대성 CJ올리브네트웍스 CJ ONE 담당은 “하이트진로와의 협업으로 더 많은 고객에게 일상 속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CJ ONE 브랜드 경험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경기신문 = 오다경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