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이어지는 한파로 실내 여가공간을 찾는 시민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수도권 최대 규모 실내 워터파크&온천스파를 갖춘 웅진플레이도시가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설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설프라이즈 가족 이벤트’를 열고 명절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매일 오후 1시 워터파크 정규풀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복’을 주제로 한 ▲복 주고받기 ▲복 주워담기 ▲복 터트리기 등 세 가지 참여형 게임으로 구성된다.
특히 ‘복 터트리기’ 코너에서는 워터파크·온천스파 초대권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이와 함께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해피 버블 폼파티’와 세대가 함께 어울릴 수 있는 민속놀이 한마당 체험존도 상시 운영된다.
겨울철 인기 공간인 온천스파존은 가족 힐링 명소로 자리 잡았다. 지하 1300m 암반에서 끌어올린 100% 천연 온천수를 사용하는 실내 스파에서는 바데풀과 볼풀, 버블, 블록 등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놀이형 키즈 스파를 운영한다. 야외 힐링 온천스파에선 겨울 공기 속 따뜻한 온천욕의 묘미를 만끽할 수 있으며, 편백나무존에서는 피톤치드 향기와 함께 깊은 휴식의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스파존 내 휴(休)스파, 편백스파, 솔향기스파 등 다양한 테마 공간이 마련돼 있어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 특별한 온천 체험을 선사한다. 워터파크 내 푸드코트에서는 겨울 시즌 한정 메뉴인 ‘쫀득 얼그레이&인절미’를 비롯해 온천스파 전용 식음 공간에서도 겨울철 입맛을 사로잡는 메뉴들이 준비돼 있다.
웅진플레이도시 관계자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체험형 프로그램을 강화했다”며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웃음과 힐링이 가득한 설 연휴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웅진플레이도시는 설 연휴를 앞둔 12일과 19일 공식 누리집에서 ‘24시간 단독 타임딜 특가’를 진행하며, 카카오톡 채널을 구독한 고객에게는 연휴 기간 사용할 수 있는 특별 쿠폰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웅진플레이도시 공식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경기신문 = 반현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