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가 마무리되면서 인재를 찾는 기업들의 구인열기가 뜨겁다.
16일 취업·인사포털 인크루트에 따르면 삼성SDS, 쌍용건설, 에스원, 팬텍 등 주요 기업들이 채용에 나섰다.
삼성SDS는 보안, 물류, 환경, 콜라우드컴퓨팅, 모바일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지원 자격은 대졸 이상 자로 관련 실무 경력 3년 이상, 총 경력 6년 이상이어야 한다. 단, 석사의 경우 관련 부문 실무 경력 2년 이상, 총 경력 4년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입사지원서는 삼성SDS홈페이지(www.sds.samsung.co.kr)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되며 마감일은 오는 21일이다.
쌍용건설은 토목, 건축, 전기, 기계, 상경, 법정, 기타인문, 안전공학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하고 있다. 지원 자격은 대졸 및 졸업예정자이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나 공인영어시험 성적(토익, 토플, 텝스 등)제출은 필수이다. 또한, 전역장교, 영어성적 우수자, 해외대학 출신자를 우대한다. 접수는 오는 21일까지 쌍용건설 홈페이지(www.ssyenc.com)를 통해 온라인 입사 지원으로 진행된다.
에스원은 홈 네트워크, 설계, 시공, 기술, 영업, 개발 등 부문에서 경력 사원을 채용한다. 자격 요건은 학력 무관이나 모집 부문 해당 경력 5년 이상이어야 한다. 또한,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지원 방법은 삼성 채용 사이트(www.dearsamsung.co.kr)에서 오는 18일까지 온라인 접수를 하면 된다.
팬택은 마케팅, R&D, 영업, 기술전략, 품질기술직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자격 요건은 대졸 이상으로 모집 부문 해당 경력 2년 이상이어야 한다. 단, R&D지원직 기구 신뢰성 평가 분야의 경우 전문대졸 이상 신입도 지원 가능하며, 석·박사를 우대한다. 지원 방법은 오는 20일까지 팬택 홈페이지(www.pantech.co.kr)에서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