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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천소방서, 2021년도 민원응대서비스 품질평가에서 경기도 1위로 선정

 

연천소방서는 “2021년도 외부 민원만족 응대 서비스 품질 평가”에서 경기도 35개 소방관서 중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평가는 5월부터 외부 전문 조사기관에 의뢰해 점검되었으며 평가항목은 업무처리의 투명성 책임성 편의성 친절성 공정성 부당한 특혜 제공 여부 부정청탁 여부이며, 항목 7가지를 합산한 결과 소방시설분야, 위험물 분야에서 10점 만점을 기록하여 “1위”를 차지했다.

 

또 “소방 내부 청렴 분야”에서도 투명한 업무처리 등 13개 항목으로 구분해 평가한 결과, 8위를 차지하며 경기도 35개 소방관서 중 상위권을 기록해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선영 연천소방서장은 “민원인들에 대한 직원들의 적극적인 자세와 마음가짐이 높은 평가 결과로 이어진 것 같다.”며 “항상 국민의 기대에 부응하는 연천소방서가 되도록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경기신문 = 김항수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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