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주택도시공사(GH)는 ‘GH 임대주택 관리주체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3일 개최된 이번 간담회는 입주민의 권리와 의무, 공동생활 질서유지를 위해 제정·시행된 ‘GH임대주택 표준관리규약’에 대한 교육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석자들은 ▲공사(公社) 관리규정 교육 ▲행복주택 입주자 주요민원에 대한 의견청취 ▲단지별 관리업무 공유 및 개선방향 모색 ▲임대관리 서비스혁신 아이디어 등 주거지원 서비스질 향상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GH 관계자는 “이번 간담회는 공사(公社) 임대주택 관리규정의 도입 활성화를 통한 고객만족 극대화 및 주택관리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GH는 간담회를 연 2회 개최해 고객서비스 접점에 있는 관리주체들 간의 소통을 계속해 나갈 계획이다.
[ 경기신문 = 허수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