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더위크앤 리조트가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체크인하는 고객에게는 특별히 포춘쿠키를 증정하며, 설 당일인 29일에는 타로카드 신년운세 이벤트가 진행된다. 방문객들은 이색적인 경험을 통해 새해의 운세를 점쳐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또 설 연휴를 주제로 한 가로세로 낱말퀴즈 이벤트도 마련하여 가족들이 함께 퀴즈를 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모든 문제를 풀어낸 고객에게는 프론트 데스크에 방문 시, 특별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리조트 지하 2층 펀존(FUN ZONE)에서는 25일부터 30일까지 윷놀이, 제기차기, 투호, 사방치기 등 다양한 전통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전통놀이 마당이 열린다. 어른들에게는 추억을, 아이들에게는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여 가족 간의 소통과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했다.
이 밖에 연휴 동안 무제한 회를 제공하는 디너뷔페도 운영한다. 모둠회 외에도 가리비찜, 생선구이, 닭강정, 돈까스,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가족 모두의 입맛을 만족시키는 저녁식사를 선보일 예정이다.
더위크앤 리조트 관계자는 “명절 연휴에 삼대가 함께 예약하는 경우가 많아, 온 가족이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즐거운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전했다.
[ 경기신문 / 인천 = 민중소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