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은행이 알뜰폰 서비스‘우리WON모바일’의 7월 여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3일 우리은행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7월 한 달간 신규개통하고 응모한 고객 전원에게 추첨 없이 네이버페이포인트 3만 원을 증정하며 개통 후 리뷰를 쓰면 1만 원을 추가 제공한다.
또 친구에게 ‘우리WON모바일’을 추천하면 1명당 1만 원씩 최대 5만 원의 네이버페이포인트가 지급되며 추천받은 고객이 추천코드를 넣고 가입하면 해당 고객에게 네이버페이포인트 5만 원이 지급된다. 추천 인원 상위 10명에게는 아이폰 16을 제공한다.
개통 후 이벤트에 응모하는 선착순 1500명에게 우리은행 모델 장원영 포토카드 세트, 포토카드 홀더 및 틴케이스를 증정하며 추가로 10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포인트 20만원을 지급한다.
개통 후 응모하면 매 회차 선착순으로 요금제별 최대 20GB를 12개월 동안 제공하는 ‘데이터 완전 무제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금융과 통신을 결합한 우리WON모바일의 혁신적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통신비 절감과 금융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마케팅 강화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혜택 많은 알뜰폰’하면 떠오르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고현솔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