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재관 컴투스 대표가 올 한 해를 AI 연구개발 성과가 나타나는 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남 대표는 지난 2일 신년사를 통해 "2025년은 AI 연구개발 노력이 빛을 발하는 해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지난 2024년에 컴투스의 대표 게임 타이틀인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출시 10주년을 맞아 모바일 게…
박관호 위메이드 대표가 새해를 맞아 신작 게임과 블록체인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박 대표는 지난 2일 임직원에게 공유한 신년사를 통해 "게임과 블록체인 사업의 융합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올해 게임사업 성장을 이끌 신…
NHN이 올해 게임 사업 부문 매출 30% 이상의 성장을 목표로 내세웠다. 정우진 NHN 대표는 지난 2일 오전 임직원에게 보낸 최고경영자(CEO) 신년 메시지를 통해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통해 회사와 구성원이 함께 성장하는 기업 구조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정 대표는 올해 경영 목표로 게임사업 매출…
김태현 국민연금공단 이사장은 지난 2일 열린 2025년 시무식에서 “국민의 행복한 삶을 든든히 뒷받침하는 국민연금”을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김 이사장은 지난 12월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 희생자를 애도하며, 국민연금이 국민에게 더 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신년사를 통…
김성태 IBK기업은행장이 신년사를 통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위기극복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며 국가경제에 이바지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IBK기업은행은 2일 서울 중구 을지로 본점에서 김성태 은행장과 임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시무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서 김 행장은…
박상규 SK이노베이션 사장이 2025년 새해를 맞아 OC(사업 자회사)와 CIC(사내독립기업), 경영진과 구성원이 혼연일체로 모든 역량과 자원을 결집해 현재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지속가능 성장을 계속해 만들어 나가자고 당부했다. SK이노베이션에 따르면 박 사장은 2일 계열 구성원들에게 보낸 이메일 신…
박상신 DL이앤씨 대표가 2025년 신년사를 통해 건설업계의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위기를 극복하고 새로운 도약을 이뤄낼 것을 강조했다 박 대표는 2일 신년사에서 "지난 한 해는 급변하는 사업 환경 속에서 불확실성이 커졌고, 국내 건설경기도 최악의 상황에 직면했다"며 "하지만 우리는 85년 역사를 통해…
호시우보(虎視牛步)하는 마음으로 늘 시민 편에 서겠습니다! 존경하는 구리시민 여러분! 언제 한결같은 마음으로 시민 곁을 지키는 구리시의회 의장 신동화입니다. 다사다난했던 2024년이 지나고 새로운 희망으로 시작하는 을사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2025년은 푸른 뱀의 해로 구리시민 모두의 가정에 건강…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1일 신년사를 통해 “국내외 환경이 새해에도 매우 불투명하지만 글로벌 반도체 중심도시의 기틀을 확고히 다진 용인특례시는 2025년에도 도약의 길을 계속 걸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이 시장은 “2025년인 올해에는 삼성전자가 360조 원을 투자하는 첨단시스템반도체 국가산…
강호동 농협중앙회장이 "농업소득 3000만 원의 초석을 다지겠다"며 농업소득 실익증진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강 회장은 2일 신년사를 통해 “2025년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하고 절박한 한 해로 새로운 대한민국 농협 추진 동력을 배가하고 농업소득 증진과 농촌 활력화의 가시적인 교두보를 마련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