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에도 고객만족을 위한 변화의 물결이 일고 있다.
한국토지공사 경기지역본부는 최고의 토지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한다는 취지의 고객만족강연회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21일 본부 2층 연수실에서 진행된 이번 강연회는 위캔컨설팅의 양승진 실장을 초청해 ‘고객만족 커뮤니케이션 스킬’ 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고객을 위한 혁신 마인드 향상을 위해 마련된 이날 강연은 본부장 및 직원 100여명이 함께 참석해 2시간여 동안 고객응대시 표정부터 목소리, 대화법 등을 실습했다.
한국토지공사 경기지역본부 관계자는 “이번 강연을 통해 고객만족서비스에 대한 기본요소를 알 수 있었다”며 “앞으로 보다 밝은 모습으로 고객에게 먼저 다가가 최고의 토지서비스를 펼칠 것”이라고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