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이 체취의 원인을 개선해 냄새 걱정을 줄이는 전문 체취 케어 브랜드 ‘46㎝’를 공식 론칭하고 주요 제품 판매에 돌입했다.
‘46㎝’는 사람 사이 향기가 직접 닿는 거리에서 착안한 브랜드로, LG생활건강은 향기를 통한 긍정적인 첫인상을 형성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이 같은 이름을 선정했다. 브랜드 대표 제품은 ‘46㎝ 체취솔루션 약산성 데오드란트 바디워시’로, 체취의 근본적인 원인을 개선해 24시간 동안 향을 유지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해당 제품은 모공 속 노폐물과 바이오필름을 제거하는 효소와 화산송이 성분을 포함한 복합 세정 포뮬러를 적용해, 땀과 체취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은 이 제품에 대해 겨드랑이 냄새 개선율이 기존 제품 대비 3.7배 높았고, 황색포도상구균 제거 항균 효과가 99.9%에 달한다는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소개했다.
함께 출시된 ‘46㎝ 나이아신아마이드 롤온 데오드란트’는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롤온 타입으로, 바른 후 48시간 체취 완화 효과가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나이아신아마이드 10,000ppm과 보습 및 진정 성분도 함유해 민감한 피부를 고려한 처방을 갖췄다.
아울러,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46㎝ 체취솔루션 약산성 데오드란트 바디 미스트’도 곧 출시 예정이다. 이 제품군은 여드름 완화 기능성도 함께 갖춘 약산성 pH 포뮬러를 기반으로, 피부 건강을 고려한 케어 솔루션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LG생활건강은 이번 46㎝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네이버 LG생활건강 직영몰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이 포함된 ‘엘지럭키페스타’를 14일부터 진행하고 있으며, 해당 제품들의 온라인 판매를 본격화하고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신제품들은 체취에 대한 소비자의 실질적인 고민을 해결해주는 동시에, 피부 자극까지 고려한 차별화된 바디 케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향기에서 시작되는 긍정적인 인상을 완성할 수 있도록 제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경기신문 = 박희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