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06 (목)

  • 구름많음동두천 12.8℃
  • 구름조금강릉 16.9℃
  • 구름많음서울 13.4℃
  • 박무대전 11.5℃
  • 박무대구 14.0℃
  • 구름조금울산 17.1℃
  • 맑음광주 16.3℃
  • 맑음부산 20.2℃
  • 맑음고창 15.6℃
  • 맑음제주 21.6℃
  • 구름많음강화 15.0℃
  • 구름많음보은 ℃
  • 맑음금산 9.6℃
  • 맑음강진군 19.1℃
  • 구름많음경주시 17.4℃
  • 구름많음거제 16.6℃
기상청 제공

신한카드, 빼빼로데이 맞아 한정판 체크카드 출시

111만 포인트 경품·SNS 이벤트 진행

 

신한카드가 빼빼로데이를 맞아 MZ세대 타깃 이벤트형 체크카드 마케팅에 나선다.

 

신한카드는 이달 말까지 롯데웰푸드와 협업해 ‘빼빼로 신한 체크카드’ 1만 1111장을 한정 출시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빼빼로 신한 체크카드는 빼빼로 스틱과 초콜릿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해 친숙하면서도 트렌디한 카드 이미지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카드를 발급한 선착순 1111명에게는 1111마이신한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111번째 고객에게는 최대 111만 1111포인트를 제공하며, 1111번째 고객이 응모하지 않을 경우 응모한 1112번째 고객이 혜택을 받게된다.

 

개성 있는 카드 이미지를 만들 수 있는 ‘나만의 빼빼로 카드 만들기’ 이벤트도 운영된다. 메시지 선택과 이미지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완성한 카드를 SNS에 업로드한 고객 중 11명을 추첨해 한정판 보냉백을 제공할 예정이다.

 

카드는 10·20대 전용 상품 ‘신한카드 처음 체크’ 혜택을 그대로 제공한다. 전월실적 조건은 10만 원으로 낮게 책정됐으며, 편의점·카페·온라인 쇼핑 등에서 포인트가 적립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젊은 고객들에게 빼빼로데이라는 특별한 날을 기념할 수 있는 재미있는 금융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상품과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부담없이 금융 상품 및 서비스를 이용하고 동시에 일상 속 소소한 즐거움까지 누릴 수 있도록 신한카드만의 차별화된 마케팅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경기신문 = 공혜린 기자 ]









COVER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