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가 강남권 프리미엄 고객층을 겨냥해 롯데백화점 강남점에 공식 직영 체험 매장 ‘코웨이 갤러리 롯데 강남 직영점’을 새롭게 열었다.
코웨이는 서울 롯데백화점 강남점 8층에 브랜드 체험 및 판매 공간을 조성했다고 11일 밝혔다.
신규 매장이 입점한 롯데백화점 강남점은 건강·라이프스타일 가전에 대한 관심이 높은 지역 특성상 하이엔드 제품 수요가 탄탄한 곳이다. 코웨이는 고객이 제품의 품질과 디자인을 직접 확인하며 브랜드 가치를 체감할 수 있도록 언주역 직영점에 이어 강남권 두 번째 체험형 매장을 선보였다.
코웨이 갤러리 롯데 강남 직영점에서는 ‘아이콘 얼음정수기 스탠다드·미니·오리지널·맥스’ 등 세부 라인업을 한 자리에서 비교 체험할 수 있다. 스탠다드 모델은 크기는 유지하되 얼음 저장 용량을 약 49% 확대해 편의성을 높였으며, 미니 모델은 국내 얼음정수기 중 가장 작은 사이즈로 설계돼 주방 공간 활용이 뛰어나다. 이 밖에도 ‘아이콘 프로 정수기’, ‘노블 제습공기청정기’, ‘비렉스 트리플체어’ 등 인기 제품도 체험 및 구매가 가능하다.
매장은 사전 예약 없이 방문할 수 있으며, 보다 깊이 있는 상담이나 체험을 원하는 고객은 ‘코웨이닷컴’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롯데 강남점은 인근 거주 고객 비율이 높고 향후 대규모 신규 아파트 입주가 예정돼 체험형 가전·가구 수요가 더욱 확대될 것”이라며 “고급스러운 공간에서 혁신 제품을 직접 살펴보며 코웨이가 제안하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