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29 (화)

  • 맑음동두천 21.0℃
  • 맑음강릉 18.8℃
  • 맑음서울 20.6℃
  • 맑음대전 21.5℃
  • 맑음대구 22.2℃
  • 맑음울산 16.2℃
  • 맑음광주 22.1℃
  • 맑음부산 16.1℃
  • 맑음고창 20.4℃
  • 구름많음제주 17.1℃
  • 맑음강화 17.4℃
  • 맑음보은 21.0℃
  • 맑음금산 21.2℃
  • 맑음강진군 21.0℃
  • 맑음경주시 21.1℃
  • 구름조금거제 16.3℃
기상청 제공

맘스터치, 전략 직영점 ‘이태원점’ 오픈

‘QSR 플랫폼’형 매장으로 고객 경험 차별화
해외에서 검증된 베스트 메뉴 중심 판매

 

맘스터치는 해외 관광객과 MZ세대가 밀집한 이태원에 직영점인 ‘맘스터치 이태원점’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맘스터치 이태원점은 3대 인기 패스트푸드인 버거·치킨·피자를 모두 전문점 이상의 맛과 품질로 빠르게 제공하는 QSR(Quick Service Restaurant) 플랫폼 매장으로 운영된다. ‘싸이버거’와 ‘싸이순살’ 치킨류, ‘싸이피자’ 등 기존 해외 맘스터치 매장에서 제품 경쟁력이 입증된 베스트 메뉴 중심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매장은 약 100석 규모로 이태원역 3번 출구 앞 초역세권에 위치해 접근성을 높였다. 매장은 브랜드 고유 컬러인 옐로우 기반의 내외관 컬러와 감각적인 조명 배치로 가시성과 공간 확장성을 극대화했다. 

 

이태원은 다양한 글로벌 식문화와 예술, 트렌드가 공존하는 다문화적 특성을 보유해 해외 관광객은 물론 MZ세대가 많이 찾는 관광 랜드마크다. 대표적인 외국인 밀집 거주 상권으로 핵심 거리인 세계음식문화거리를 비롯해 경리단길, 해방촌 등 핫플레이스와 인접해 있고, 바·클럽 문화의 발달로 저녁과 심야까지 젊은 내국인과 해외 관광객들의 발길이 이어지는 곳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이태원점은 고정비가 높은 핵심 상권에서도 경쟁력을 갖춘 QSR 플랫폼형 매장”이라며, “품질 경쟁력에 기반한 주력 메뉴 다각화, 빠른 고객 딜리버리, 트렌디한 공간 인테리어를 통해 외국인 관광객은 물론 2030세대 트렌드 세터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맘스터치는 이태원점에 이어 내달 광화문 핵심상권에도 대규모 전략 매장을 선보인다. 작년 오픈한 명동, 동대문DDP, 강남대로 등 기존 관광 랜드마크 내 전략매장과의 시너지 효과를 통해 핵심 타깃인 젊은 세대와 접점을 강화하고,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K-외식 대표 브랜드로서 이미지를 선점한다는 방침이다.

 

[ 경기신문 = 이효정 기자 ]







배너


COVER STORY